I dare you to click xD

Tuesday, April 27, 2010

try to read it?

몇 가지 일들이 그 어떤 사람들은 몰라도 돼있다. 나는 한국 드라마에 당신은 아름다워요 (Enwei 덕분에!) 할까 내가 한국에서이 게시물 그래서 기다리는거야예요 이후. 충분히주의 경우 당신은, 당신은이 게시물을 찾을 줄 읽으려고 시도하는 방법을. 그래서, 난 이미 언젠가 상당히위한하지 않은 조나단되었습니다 얘기합니다. 4 월 12 일 이후 지금까지. 내일은 내 생일이다. 윌은 그가 무슨 짓을하는지 살펴보십시오. 아 ... 난 이미 그를 그리워! T__T

몇 가지 나와 Jia Wern 사이 우리 각 사람 하루 종일 다른 얘기하지 만든 일이 있었는지. 그것은 분명 그녀가 내게 화를이야 아니면 내가 그녀의 화가이야. 그녀는 그냥 Ashvini 옆에 앉아있을거야.가끔은 내가 어떤 가까운 친구가 없어요달라고. 그렇다면, 그렇다면 자신의 감정에 대해 많이 나는 어떻게 내 기분을 지킬 수 없어 신경 필요가 없습니다. 난 아주 가까운 친구가 소원하지만, 내가 그렇게 나는 그를 갈 수 / 그녀가 내가 얘기 좀 해 ...

어쨌든, 마지막 일요일 나는 목사님 여호수아 Khong 반대했다. 나는 그 단어는 "반대"는 적합하거나 것이 아니라 난 그저 그에게 불리 갔어요 여부를 모르겠어요. 그는 내게 나쁜 응답했다. 사실은 상처의 일종 이죠. 난 내 침대에 있기 때문에 그와 같은 바보 목사의 부르 짖었다. SPM에는 그냥 빨리 마무리하고 JS 쿠안탄에 참석하고 휴가 및 KL기를 이동과 사도 행전 교회의 구성원이어야 싶어요.

No comments: